문재인 후보 수상한 트윗 사건

작년에 있었던 문재인 흑역사 입니다. 유력 대선후보 문재인 씨의 트위터 계정에 일본의 성인영화 표지사진을 게시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시위현장에서 경찰의 물대포를 맞은 후, 투병 끝에 사망하신 백남기 농민에 대한 트윗을 올린 지 몇 시간 만에 성인영화 표지 이미지를 포스팅 한 것인데, 국회에서 조는 이유가 밝혀졌다는 반응이 재미있더군요.

이 사건이 트위터 계정 해킹에 의한 것인지, 아니면 문재인 본인이나 관리자의 실수로 인한 것인지는 확실히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개인적인 추측을 해보자면 해킹을 아닐 가능성이 높다고 봅니다. 위험부담을 안고 거대야당의 유력 대선후보 계정을 해킹해서 겨우 이런 짤 하나 투척하고 사라진다? 별로 설득력이 없어보입니다. 관리자가 실수하기에도 너무 어처구니 없는 일입니다. 정치적인 의도가 있다고는 하지만, 안그래도 최근 치매설까지 돌 정도로 문재인 씨의 최근 지적능력이 많이 노쇠한 듯한 징후를 감안할 때 이런 실수를 할 수도 있지 않을까 개인적으로 추정해 봅니다.


문재인 씨를 그다지 지지하지 않는 입장이지만, 이런 일로 대선후보 자격을 논할 생각은 없습니다. 그냥 웃기는 해프닝 정도로 올려봅니다. 다만, 다른 후보는 상스럽고 문재인은 점잖고 고상한 것은 아닌 걸로...

참고로 위에 포스팅 되었던 표지의 성인영화는 근친이 주제라고 합니다. 하필이면 성인영화 중에서도 근친이라니...

이에 대해 문재인 씨는 지금까지 아무런 해명이나 언급이 없다고 하네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

Popu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