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 파이트 - 모든 캐릭터 노다이 원코인 / Final Fight (No miss clear) - Arcade Replay

파이널 파이트 모든 캐릭터 죽지않고 원코인 클리어 한 영상입니다. 이거 만들어 유튜브 올린지는 꽤 되었던 것인데, 시간이 나서 포스팅은 이제 합니다. 사실 최근엔 코디를 사용해서 음식 안먹고 노다이 원코인도 했습니다. 아직 시간이 없어 영상은 만들지 못했습니다만.

가끔 심심할 때 해주니까 옛날 감각도 살아나고 하다보니 지금 실력은 이 영상들보다 훨씬 낫습니다만 어쨌든 전캐릭 원코인 영상을 만들었던 것이니만큼 포스팅을 해봅니다.

영상은 모두 FHD 60프레임 지원됩니다.



먼저 약해빠진 가이 입니다. 옛날엔 가이나 코디나 별 차이 없다고 생각했었는데, 요즘 해보면 차이가 상당하다는 느낌입니다. 파워는 정말 드럽게 약하고, 가이 전용 스킬인 벽차기는 있으니까 써주는 수준의 별 쓸모없는 기술입니다. 어쨌거나 슬렁슬렁 클리어 했습니다.




코디는 뭐, 가장 무난하고 다루기 쉬운 캐릭터이고, 가이의 강화형이라고 봐도 되는 캐릭터이니만큼 그리 어려울게 없지요. 대충 맞아가면서 플레이하다보면 어느새 클리어. 특히 나이프 쑤시기 스킬은 가이의 벽차기 따위와는 비교할 수 없는 유용한 전용 스킬.

여담으로, 자동차 부수기 보너스 스테이지에서 19초 남기고 완파 시켰네요. 예전에 언급한 적이 있는지 모르겠는데, 가이는 18초, 코디와 해거는 19초 남기고 클리어가 가능한데, 자동차를 크리티컬 히트 시켜야 가능합니다. 보통 최단거리로 이동하여 부수는게 빠르다고 생각할텐데, 딱 붙기보다는 약간 거리를 두고 파이프로 두들기면 더 빨리 부수는게 가능합니다.




저는 해거 플레이를 거의 해보지 않았는데, 이거 만들면서 해보니 3번 정도만에 노다이 클리어 했던 기억이 납니다. 무적판정을 가지는 개사기 백스플렉스 난무가 엄청나더군요. 하지만 음식을 먹지 않고 원코인 하기는 쉽지 않은 스타일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

Popu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