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웅재 목사의 찬양과 이야기

'꿈이 있는 자유'라는 이름으로 활동하셨고, 현재는 주향한교회 협동목사로 사역하고 계시는 한웅재 목사님의 찬양과 이야기 입니다.

제가 CCM쪽은 별로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잘 아는 편이 아닌데, 제게도 익숙한 곡들도 작업하셨던 분이었네요.

찬양 중간중간에 살아온 이야기, 곡과 얽힌 이야기 등을 들려주십니다. 부르시는 곡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너 예수께 조용히 나가
2. 찬송가
3. 목수의 이야기
4. 죄짐 맡은 우리 구주
5. 하나님은 너를 지키시는 자
6. 나 어디 거할지라도
7. 소원(삶의 작은 일에도)
8. 내 맘이 낙심되며
9. 주 예수 대문 밖에/만왕의 왕 내 주께서(후렴)

저작권 신고가 들어와서 유튜브에서 동영상 게시 중단 조치가 내려졌습니다. 이런 경우는 처음이라 당혹스럽군요.

지금까지 기독교 관련해서 저작권 신고 당한 것은 신천지 말고는 없었습니다. 모 교수님의 경우 자신의 강연내용이 조금 틀린 부분이 있어서 내려달라고 메일로 요청하셔서 확인즉시 내렸던 경우가 한 번 있구요.

기독교인들은 알겠지만, 교회에 초청된 집회영상은 대부분 인터넷에 올라갑니다. 공연이든, 세미나든 다 마찬가지죠. 그래서 사례비도 나가고 보통 책이나 음반 등을 가져와서 교인들 상대로 판매하기도 합니다. 간혹 사정이 있어서 온라인에 업로드하지 않아야 하는 경우는 요청을 합니다. 그런 경우는 다 수용하죠.

그런데 아무말도 없다가 다짜고짜 신고부터 때리는 경우는 신천지 이단 말고는 처음이네요. 세속가수들도 라이브 영상 찍은 것은 어지간하면 터치 안하는데 말입니다. 정 돈내지 않는 사람은 하나도 못듣게 하고 싶으면 인터넷에는 올리지 말아달라고 댓글 하나만 써도 될텐데 굳이 시간도 더 걸리고 번거로운 방식으로 신고하는 건 무슨 심보인지 이해가 잘 안가네요.

하마터면 계정 폭파당하고 자료 다 날아갈뻔 했습니다.
앞으로 CCM류는 취급 안하겠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

Popular Posts